[4단계 BK21 대학원혁신사업] 2024-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운영 종료 및 결과보고 제출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5-01-06 | 조회수 | 197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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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 2024-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 작성양식 및 만족도 조사.zip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4-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운영 종료에 따른 결과보고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
소속 학과에서는 해당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대상 프로그램
나. 제출절차 - (대학원생) 결과보고 서류(붙임2 한글파일) 작성 후 소속 학과에 제출 ※「대학원생 융합연구프로그램」은 팀장의 소속학과로 제출
- (소속학과) 명단확인(붙임1) -> 결과보고 서류 취합 -> 엑셀파일(붙임2) 작성 -> 대학원으로 공문 및 원본 제출
다. 유의사항 1) PKNU Peer멘토링, 대학원생 스터디그룹: 결과보고서내, 15회 이상 활동한 내용이 확인되어야함 2) 공문발송시, 프로그램별로 폴더를 생성하여 <폴더내 파일명: 팀 대표학생 이름, 제출형식: 1팀당 1개의 PDF파일> 로 제출
붙임 1. 2024-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 작성양식 및 만족도 조사 1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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